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항상그랬듯의 인디가수 '그_냥'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22

    하지만 소개할 인디 가수는


    >


    '그대로'은 솔로로 활동 중인 가수이며, 2015년 미니 앨범[#DearMuse#201507_08#PinkRibbon]으로 데뷔했습니다.


    >


    첫 데뷔는 가수 닥터 심슨과 함께 작업해서 발표했어요. 솔로 앨범은 그 해 9월에[옴이 의견으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


    '그_두'는 과거'No.499'라는 이름으로 보스킨을 하면서 프로 뮤지션의 꿈을 키웠다. 닥터 심슨과 함께 발매한 앨범이 많이 유행하면서 일찍부터 입소문을 탔다.내가 데뷔 당시 바로 그_를 몰랐던 건 아니지만 예쁜 것 같아서 알게 됐다. ​ 아시아, 최근까지 정규 앨범 2개, 비정규 앨범을 8개 참여 앨범 2개로 총 22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대표적인 참여 음반으로는 올해 방영한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의 OST곡 역시나 하본인의 슬픔을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최근에 발표한 앨범은 하나하나 월에 발표한 앨범 '안녕...'입니다.


    가장 많이 유헹룰된 노래는 20하나 6년에 발표한[여름의 꽃]이라는 앨범이었다. 가수"윤 탄탄"이랑 다 같이 발표한 곡으로 고막 남자 친구 두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팬들은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하는 가수들의 콜라보라니?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앞서 인디계를 넘어 유명한 이 가수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차트에도 올랐다.


    내가 가장 그에은츄은 아하는 '그_두'의 노래는 2017년에 발표된 정규 앨범[_자신]의 타이틀 곡'당신의 밤은 어떻게'이다.


    왜 항상 따라다녔는지 눈을 감아도 잠이 오지 않고 왠지 넓어진 침대 위에 누워서 다시 너희를 그려본다.항상 같은 밤에는 궁금하기도 해요.요즘 너희 방도 불이 켜져있는지, 과인과 같은 달을 보며 밤을 보내는 건지, 너희들의 밤은 어떤지? 잠이 안 오는 밤이라면, 내가 준 꽃다발을 생각하면서 한번쯤은 나를 위한 예쁜 미소를 너희들은 만들었을지, 과인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이 안 오는 밤이라면, 그때의 너의 향기가 과인, 아직 너를 보고 싶구나라고 느꼈을텐데, 나는 이렇게 잠을 못 잤을 거야, 너희들의 편지를 보내줬어. 때쯤이면 나를 위한 예쁜 미소를 너희들은 지었을까? 와인의 밤은 그렇다 잠못드는 밤은 왜인지 모른다 그 때 너의 향기가 난 너를 만나고 싶어 과인의 밤은 그렇다 이렇게 잠이 안오면 자꾸 너의 모습이 떠올라 나는 너희를 떠나보내지 못하고 있다. 과인이 같아 네가 그리운 이 밤


    밤은 많은 것을 생각하는 시간이었다. 이 노래도 이런저런 생각나는 시간에 잠을 못 자고 문득 떠오르는, 지나간 추억을 떠올리는 스토리였다. '아직도 나는 너를 만나고 싶지 않아' 가사를 보면 과거를 사랑했던 사람을 떠올리는 스토리 같다. 잔잔한 멜로디에 솔직한 감정을 예기하는 가사가 좋은 곡이었다. 한때의 풋풋한 사랑의 추억이 있는 사람들이 나쁘지 않고, 짝사랑하는 사람들이 들으면 공감할 수 있는 노래인 것 같다.밤에 들어도 좋은 선율에 보컬의 하얀 목음가 고막을 꽂는다. 한번 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