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유아드센스 페이지 기본용어 의미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5:22

    >


    만나서 반갑습니다 가르쳐주는 남자에요.이번에는 "Google Aidd 센스 페이지의 기본 용어의 의미"에 대해서 이 내용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티 내용 본인의 개인 블로그, 유튜브 등에 구글 어드센스 광고를 붙이는데 광고를 붙이면 당연히 수익이 궁금하겠죠~!! 이때 구글의 '애드센스' 홈페이지 본인의 '애드센스' 앱을 통해 광고 수익을 확인하면서 자세한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데이터를 보고 참고하려고 해도 여기서 사용하는 용어를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저처럼 헤메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구글 애드센스에서 보는 몇 가지 기본 용어를 알려드립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처음 분들을 위해서 블로그에서 구글Advention의 수익구조를 알려드리면 검색노출 ▶ 페이지뷰 및 광고 클릭입니다.즉 블로그 글에 관심을 가진 방문자가 블로그 글을 읽는 동안 구글에서 재공하는 광고가 노출되고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했을 때 수익이 발생합니다.(내가 하면 일시적으로 수익이 났다가 사라집니다.)


    >


    예상 수입 블로그에서 발생하는 광고 수입의 추정치를 나타내는 금액으로 다섯 항목에서 그럴 뿐만 아니라 어제 이번 달과 지난달까지의 예상 수입에 대해 볼 수 있습니다.구글 광고는 입찰제이고 우리의 수입은 내용 당신의 예상 수입입니다.이제 무효 선택이나 부정한 비결로 발생한 수입은 제외되어 최종 확정되는 금액은 갖가지 요인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 2. 페이지 뷰 ​의 페이지 뷰는 블로그 운영자가 구글 광고를 앞세우고 페이지가 다른 사람에 의해서 표시될 때마다 집계하는 수치로 한페이지에 광고를 몇개 드러내고도 페이지 뷰는 하나회로 나타납니다. ​ 3. 광고 노출 수 ​ 광고 노출 수는 개별 광고가 사용자에게 노출될 때마다 하나회라고 인식합니다.만약 하나개의 글에 3개의 광고를 착용했는데 사용자가 글을 읽으면서 3개가 다 노출됐다면 3개로 인식하게 되는 것입니다.다만 혹시 블로그에 수직 배어 자네를 달게 되면 그것은 노출된 경우 2회로 기록합니다. ​ 4.CTR(클릭율)​ Click Through Rate에서 유저에 광고가 노출되고 이것이 클릭으로 이어지기를 우이우이하고 있다.


    >


    ​ 5.CPC(클릭당 비용)​ Cost Per Click으로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얻는 수익을 의미하는 것이다.이는 광고의 종류에 따라 다르며, 광고주가 정한 단가에 따라 달라집니다.그리고 내가 조사한 바로는 광고가 노출되고 클릭까지 보고 있을 때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다고 할 것이다.(잘못 선택이나 광고 효과의 유무 등의 이유로)​ 6. 페이지 RPM​ 이것이 크글유아도셍스을 하면 가장 이해할 수 없는 마음에 되는 용어 1것이다. 왜냐하면 이 수익은 나의 예상 수익보다 많기 때문입니다.​ 페이지 RPM는 하나, 000회 노츄루당 있을 것이라고 예상 수입에서(현재의 예상 수입/현재 페이지의 클릭 건수)*하나 000한 수치이다.


    ​ 7. 노출 RPM​ 광고의 것, 000회 노츄루당 얻는 수입 전망을 나쁘지 않고 손, 이 또(현재의 예상 수입/현재의 광고 노출 수)*한 000을 한 수치 이프니다니다.


    >


    최근까지 Google의 아이이드센스 페이지를 이해하고 미미한 기본용어로 알아봤습니다.자세히 분석하려면 더 알아야 하지만~기본적인 것을 확인하려면 이것들을 알면 큰 무리가 없을 겁니다.우리 전부 좋은 수익을 얻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 D<같이 알면 좋은 이 이야기> 외화통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