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결내용/해석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4:06

    예전부터 theoa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거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결 이야기 해석+스포음+


    >


    전적으로 제 리뷰이기 때문에 정말 the OA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다소 주관적이다.혹시나 그런 일은 없겠지만, 유키에게 공감하는 분은 담에 가기를 누르십시오.+ 호머나 호머나 빡빡해~ 아니...


    >


    >


    ​ 시즌 2드디어!!!!​ 카료은시 내 시즌 1이 알고 싶어(시즌 1이 더 문제 개 만도 소리)시즌 1검토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


    시즌 2는 오에이가 심장에 있어서 앰뷸런스 와서 쿳봉가 그 후에 장례를 치르게 되고 5명의 예기를 듣게 된 프레 일리 결사단의 일원으로(내 마음에 지츠겟 소리)관련이 없어 보이는 실종된 소녀를 찾아 카림과 기억을 잃고 세로 프게레벨에 오게 된 오에이 이렇게 3가지 시점에 간다.거실 리엔 뭔가 했는데, 이 시점 3개가 중요함. ​ 프레 일리 결사단의 멤버가 있던 자리는 정말 프레 일리라고 호머가 있는 수준으로 시즌 1의 배경이 된 공간입니다.


    >


    2번째는 카림이 존재하는 세상국. 또 어떤 니과인 아자로바와 그의 남자친구 신흥부자(라고 쓰고 소음의 어두운 조사를 하는 부자로 읽는다.) 피에르 라스킨이 있는 세상입니다. 여기서 니과인과 라스킨은 꿈을 통해 니과인의 영매력을 알아보기 위해 많은 일을 한다.


    >


    >


    프레이리 점프!


    >


    재미있게도 어린 프레이리가 살폈는지, 얼마 앞인지 몰라서 바로 점프해서 썼다.이쪽도 꽤 먼 들판에 아무도 없어서 여기서 도망가면 너희들은 어떻게든 황량한 들판에서 죽을거라고 말했어. (본인이면 안 할 것 같은 동작) 혼신을 해야 되는 거 아냐? 여기서요. 나 체험한 애들은 점프하지 못한 애들은 동작해도 못갈 것 같아+- 근데 스티브는 가고 싶어해 어떻게 갔어?


    >


    이렇게 어떻게 점프! 하지만 ジャン은 아마도 프레이리가 간절히 원했던 호머가 있는 차원에서 목적지를 정하고 움직인 것이 분명하다고 말한다. 호머가 있었기 때문에 프레이리가 온 것이다. ジャン은 프레리가 있는 세계에 가고 싶어 했지만 그건 안 된 것 같아. 뭐가 제일 예쁜 건지는 몰라.프레리는 완고하게 오에이=프레리인데 프레리와는 절대 안 하고 오에이라고 하는 거야. 왜 그래? 어쨌든 오에이는 니나의 몸속으로 들어간다.


    >


    그런데 라스킨과 니과는 헤어져 있는 것 같고, 니과는 어느 시점에서 같은 니과인의 뿌리인데 헤어져 있다. 평행우주에서 어린 시절 니과인이나 버스 문제로 임사 체험을 하게 되는데 이곳 니과인은 그런 일이 없다. 나의 아빠도 살아계시고, 니과인은 부유하고 강인하며 멋진 러시아인이다. 그런데 결사단이 어느 세상에서 니과 또는 총에 맞았을 때 바로 그 시점에서 니과인 세아버지도 어떤 적으로부터 총격을 받아 사망한다. 결국 니과인은 아버지의 모습을 볼 수 없다. 시즌 하나로 카툰을 통해 문 밖으로 아빠를 데려다 준 것이 우주를 거슬러 올라가도 아빠를 만날 수 없는 운명인가 보다. 아빠를 그렇게 보여주기로 우주와 계약을 한 것 같아. 웃긴건 이쪽으로 점프했는데 니과인은 기억을 잃어버려서 다시 정신병원으로 가서 사실 클리닉센터에 강제입원을 당했는데 그 클리닉 센터장이 햅ᄉᄁ으로... 그 아래에서 그의 발 닦개에 된 누구인 호머(고구마 200개)와 병실, 스콧과 레이철 스콧토레그와잉타 모두요 소리.


    >


    근데 재밌는 게 호머 빼고 모두 기억이 완전히 존재한다. 호머, 얘만 기억 안 나. 호머는 정말 답답하고 캐릭터 자체가 밉다. 수염을 길러서 심한 악역인 것...(데이팅 앱만 들락날락 거리에서 다소 레그와잉타 같은 여자를 찾도록 심지어 자기 돈이 없으면 심지어 데이팅 앱에서 만난 여자와 0.99센트까지 확실히 반반 페이 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외국에 더치 페이라은 야기도 없다며... 코리안 페이가 뭔데? 라고 해야할지... 그런데도 어느 공원에서 성리과인을 보자고 한 것은 당연히 통하지 않을 테지만 소울메이트라고 매달리는 오에이가 있으니 당연히 그날 통조림 호머는 오에이의 이야기를 믿어 보려고 ジェ의 사무실을 찾아본다. 전개, 또 호머, 비호감 아닐까 하고)


    >


    카림과 니봉가가 존재하는 세상에서는 카림은 행방불명된 소녀를 찾기 위해 아이를 사용하는 것의 등장인물이지만 카림이 찾는 것은 미셸이라는 베트남계 안데, 그것이 또 결사의 멤버인 바그임. 가방을 찾으려고 가방이 자주 가던 프란시스코의 버려진 저택을 연구하던 중에 거기서 본인과 한 0대가 모두 정신, 본인의 아이들로 하봉잉처럼 휴대 게임에 미쳤음을 알고 그 휴대 게임을 연구하는 것. 그건 퍼즐게임으로 제작자가 누군지 모른단다. 근데 상금이 대박이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가 피에르 라스킨 같아서, 피에르 라스킨이 그 게임을 만든 이유는 사람을 모으려고 하는 것. 이유는 그것 또한 자네 본인 때문이었다


    >


    니 자신과 라스킨은 연인으로서 니 자신은 조금의 영매 능력을 자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런 사이킥에 익숙하게 사는 인물이지만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엔지니어와 미디엄 부부가 살던 집을 알게 된다.(아마 자신의 꿈을 연구하면서 알게 된 것처럼) 그 기술자와 영매의 집은 그 영매의 꿈을 바탕으로 설계된 집이지만 그 영매가 집을 지을 때 그 집 자체를 미로처럼 만들어 버렸다. 자신의 꿈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라 그 기술자도 영매도 정확하게 집을 알지 못했다. 그 꿈에 자신의 집은 2개의 자신 선형의 계단과 좁고 긴 다락방 백장미 양이 존재하지만, 그 쟈은미챠은당싱모에서는 정 말로울 알 수 있다며. 그런데 그 진품을 보기 위한 관문으로서 정말 정품을 마주할 수 있는 자만이 장미창에 다다를 수 있도록 곳곳에 장치를 숨겨놓고 퍼즐을 만들어 놓았지만 그 기술사의 남편도 풀어보지 못했다. 그리고 그 집에서는 자꾸 사람이 죽어서 실종됐고 그 이야기에 당신 자신은 빠졌는지 그 집을 소유하고 있다. 그 문제를 풀기 위해 래스킨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었다. 그 퍼즐을 풀 줄 아는 사람을. 자네 자신은 그 와중에 양자 정신학이라는 ヒュ의 괴원로지 책을 읽고 ヒュ과 친해져 라스킨의 상담을 위한 테라피스트로 고용한다. 평소 자기 자신은 자신의 기분을 자신이 연구하고 있는 것 같고, 요기에서 카림이 찾고 있는 "미셸"이 그 퍼즐을 풀 수 있는 능력자이고, 그 장미 창문을 열고 정말로 마주한다, 그리고 실종된 것입니다. 그래서 카림은 자기 자신을 찾으러 가지만 자기 자신의 정신병원에 갇혀 있는 것을 알고 물으니 자기 자신이 기억하지 못한다고 (오에이니까) 자신을 꺼내 달라고 했다. 그러면 그 집 비밀 통로를 알려주면. 그리고 그 폰게에서 힌트들이 자신감을 갖고 와서 오에이와의 모험이 시작된다. 근데 카림은 오에이의 말을 잘 믿지 않아. 그저 당신 자신의 조력자일 뿐입니다. 근데 왜 그집에 상점이 되서 그집에서 같이 퍼즐을 풀어!!!


    >


    너 자신의 꿈이 소령매의 꿈인데 너 자신이 꾸던 꿈을 계속 공유몽에서 보면서 같은 점을 찾으면 그 영매의 집을 내용하는 곳이 같은 점 안에 카림이의 얼굴도 있다. 그러니 아마 실제 너 자신은 카림을 보면 알았을 것이다.


    >


    그리고 그 결사단 안에서 백이 거울 속에서 레이첼의 모습을 보고 결사단은 또 멀리서 살펴 보는데. 그리고 프렌치의 하룻밤 상대(데이팅 앱ᄏ)의 이모가 영매라고 소개해 줘 찾아온다. 그 영매의 집의 텔레비전에서 얻은 것은 BBC만이 안전하게 갈 수 있다. 그래서 비비에이를 레벨에 합격시키려고 한다. 스티브 분조장 윈첼은 오에이의 모든 이스토리를 진실로 듣고 행동에 옮기려 하지만 프렌치가 오에이의 집에서 발견한 책으로 오에이를 의심했지만 그렇지 않다고 프레이리의 양아버지가 이 이야기를 만들어 준다. 그리고 실제로 제시가 트레저(1랜드(오에이가 갇힌 클리닉 센터)을 찾아낸 것. 그 센터는 어떻게 찾으면 시즌 1에서 헤프이 아이 데리고 검토할 때이다 내 체험을 기억할 때, 호머가 생각 난 이 다화회 체험의 장소였다. 시즌 1은 지금 기억하려는 시도로 암 유발.


    >


    그런데, 도중에 제시 죽어서.......결사단 어린이들은 그래도 오에이조차 없는 그 와중에 오에이 스토리만 믿고 FBI에 쫓기면서까지 오에이 있는 차원으로 가려고 한다. 오에이를 도우려고... 정말 믿을 만한 소음과 훌륭한 아이들이었다. 정스토리


    >


    >


    그리고 그곳에서 오에이와 카림을 알게 된 것은 니과인의 예기이다. 점프할 때 호머를 제외하고는 모두 그 다음 원인의 몸에 괜찮다는 의식이 담겨 있다. 무의식적으로 오에이는 니과인을 누르고 오에이로만 존재했던 것이다. 이 비밀(미셸의 행방불명)을 해결하기 위해 니과인을 부른다. 이것에 대한 힌트는 자신들의 스토리로 또 차원 여행자가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 아타고에 접근하다 그 여자는 괜찮아, 여행자라서 귀가 울린다고 해서 목적지를 원하는 곳으로 정하고 이동할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된다. 그리고 기계로 동작을 대신 이동하기도. 오에이에게도 어떻게 다른 차원의 괜찮은 기억도 불러낼 수 있는지 알려줄게. 다른 차원의 바디는, 자신과 확실히 공통점이 있다고, 그리고 그 공포와 마주보라고... 그래서 오에이는 다시 물에 들어간다. 그리고 니과인을 되찾는 것. 러시안 악센트도 사용하고, 니과인과 닥터 헌터(초보디)와 피에르도 예기한다.


    >


    그리하여 渋은 목적의 선택법을 깨닫게 되고, 카림은 진짜와 마주하는 장미창을 연다는 시점에서 오에이와 ジャン이 점프한다. ジャン은 앞서 그 차원에서도 다량의 살인을 저지르고 레이첼도 살해하며 이사원 스티븐과 프렌치 등 오예의 지인 모두를 죽인다. 스콧을 포함한 그들을 통해서 목적지를 정하는데, 정말로 개 같은 ジャン이는 오에이를 프레이라고 부르는데, 흔히 프레이리에 집착을 광적으로 나타내는 부분이 膿다...정말로, 이 모든 것이, 지식이 그렇게 많이 사람을 죽이고, 안 것이, 고작 목적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 목적지도 프렐리는 기억하지 못하고 나만 기억하는데, 진혜 둘이서 사랑하는 그런 차원..ᄏᄏ아니 정말 싫은게 이 모든게 프렐리가 본인을 사랑하는 차원을 알기 위해서가 아닐까.. 근데 프레이리는 꼭 외운대요. 본인을 잊을 리가 없다고. 아니, 근데 그 미친 놈은 감금하고 학대하고 고문해서 프레이리가 떠날까 봐 서로 대화하는 걸 멈추려고 레본인타 죽이는 정신병자다... 이런 정신병자는 사이코패스도 아니고 잘도 역시다...왜!뭐가 사랑본인 브랜이야?


    >


    극중 문어신에 의하면 오에이의 모든 디멘션에서는 그에게 brother/protector가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에 스티브가 그 역할이지만, 스티브가 결사대 디멘션에서는 프레 일리가 죽고 도울 수 없게 아쉬워했고 2nd디멘션에서는 카림이 그의 대신해서 협력자가 됐다. 그리고 카림은 거짓 없이(3nd)디멘션을 보고대마도 고지츠오프이울 만에 것. 아마 여기서 계속 언급되던 거짓 없이 오에이에 관한 것이었을 것이다. 그 차원에서의 너 자신도 결말 오에이였을 테니


    >


    진심으로 소루미 였던 일 오에이 프로텍터는 단순히 스티브가 아니라 FBI 테라피스트도 그렇다. 스티브가 하기 전에는 조력자이고 스티브를 새로운 디멘션으로 보내기 위한 조력자이기도 하다. BBA에 단서를 재공해. BBA가 가진 능력을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해서 정말 소름끼친다.


    >


    >


    >


    >


    아~ 진심으로 sound에 거울이 움직이는 거 실화인가요? 리즈어메드도 좋지만 이렇게 와인으로 와주시는군요 ㅋ


    아무튼 브릿의 이야기는 천재야? 아니 무엇인가?3nd디멘션이 블릿 말 롱에서 본인고 젠슨 어린 아이작이 옌센이 담긴 아이작에서 본인 옴.ヘ이 만난 새로 레벨 여행자로부터 전수받은 레벨 여는 법은 큐브를 통해서지만, 큐브를 열면 동작을 따라하는 로봇이 있다 sound. 그것을 통해서 차원 동작을 사람이 없어도 가능하게 한다. 그렇게 앙금 은 프레이리가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수준으로 점프한다. 그런데 그때 BBA와 오에이 결사단도 같은 장소에서 동작을 취한다.(BBA의 능력은 다른 차원을 느끼는 것) + BBA도 영매였다.) 그래서 결국 이동한 곳이


    >


    현재의 브릿예길론과 젠슨의 어린이 작 the OA 촬영 장소...아, 이 모든 것이 촬영 각본이었다. 이예기입니다. 그런데 그 촬영 각본을 만드는 사람들의 의식은, 그 촬영 각본이 실화입니다를 의미하는 사람들의... (체, 뭐, メ비우스의 티냐) 여기서 '지와이프'라고 주장하는 그 아이를 봐주세요!!! 어쨌든 저승으로 돌아와, 브릿은 촬영 중에 떨어져 구급차를 타고 와, 그것을 장미 창문에서 거짓없이 보고 있는 카림과 그것을 느끼고 백은 올라간다. 카림이의 거짓없이는 잠기고, 구급차 문도 잠기고... 근데 스티브가 뛰어들어온다. 결사단 차원에서 즉석 3번째 차원에서 온 것.​ 여기서 제가 느낀 것은 1단 결사대 수준과 두번째 수준의 시각이 다르게 흘러가고 있다. 결사대 차원에서 그들은 하루는 장례식, 모입니다 하루는 거울, 하루는 교회, 영매, 하루는 비비에의 집. 등은 특별히 며칠이나 밝히지 않은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은 1수가 지 나쁘지 않고 없음. 그런데 두번째 차원에서는 상당수의 1수가 지난 것처럼 느껴졌다. 시간대가 다르달까? 카림의 하루가 결사대에는 몇시. 처럼 결사대에는 많은 시간이 지나지 않았지만, 카림 세계에서는 한참 지난 것 같고. 전체가 모인다는 것을 보면 그 세계에서 백도 사라지고. 스티브도 제시도 죽어 있는 걸 보면... (어떻게 제시가 그 녀석들을 찾아냈는지도 문재) 왜 죽었는가? 그런데 어떻게 보면 괴작인데 어떻게 보면 한여름 밤의 꿈인 듯 오에이는 그런 드라마다. 아무래도 대마도 이에키울 꿈 이야기 듣는 듯한 것이 시즌 1이 된 시즌 2는 응 그 실화라고 내가 오에인 헤헤 꾸러기 같은 거야? 브릿예길론의 천재님, 다 해봐요.시즌 1에서는 답답한 주인공이라면 시즌 2에서는 그 나쁘지 않는 답답한 부분이 적어 좋았다. 이렇게 해서 호머 버리면... 뭐... 호머 때문에 젠슨한테 잡히잖아 게다가 호머는 용병도 아니다.어떻게든 필사적으로 오에이가 하드캐리해서 호머를 편안하게 포장도로로 만들어 줄 생각? 아남주가, 여주를 향한 트루랩 정예기... 많이 본 소재입니다. 도와주기 위해 애쓰고 있는 남주야? 근데 이거 남주 때문에 진짜 가시밭길만 보는 거야, 효. 이어 남주도 없이 어떻게든, 여주의 조 리 1이지만, 개 답답하고 도움도 앙도에궁. 더군다나 잘생긴 것도 아니고... 뭐 때문에 오에이는 이럴까 ​+넷플릭스가 the OA시즌 3를 하지 않는다는 듯. 센스8처럼 만드는 건가? 내 센세이트 돌려.선생님 이토도 인생 괴작인데, 넷플릭스가 싫게 되면 취소하어···the OA는 시즌 3 괜찮지 않을지도.(떡섭주 은회욱길).이상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 스포할 결심까지 (이거 보면 드라마 안봐도 될것같은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