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아우렐리온 솔 룬 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9:30

    안녕하세요 여러분~오항 선은 신자의 신고 기대의 화요일 1입니다. 왜냐하면 힘들고 김빠지월요일 1이 지면을 갔잖아요. 저는 특이하게 이때부터 기분도 UP되어서 뭔가 일주일이 기다려집니다 열정적으로 바変わ니다.어쨌든 내가 최근에 1이 많아서 이쪽에 신경을 많이 쓸 수 없었던 모양입니다.나름대로 반성도 하고 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각오까지 했어요. 또 항상 제 LOL 캐릭터 리뷰 때 여러분이 흥미를 가져주시고 잘못된 것을 호되게 혼내주시는데 이게 저를 더 발전시키는 것 같아요.그래서 많이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도 가지고 있고요.


    어쨌든 돈 1내가 여러분에게 보여롤 챔피언은 바로!미드 로밍이 아주 좋아"동상 레 리온 솔"입니다. 이 친구는 이름이 길어서 착각하는 분들도 많네요." 솔직히 저도 이 friend를 칼의 희망인 자기 편하고 뛰어본 것 말고는 없어요.그러면 나의 상대로서 많이 자신이 있고 아군이 하는 것을 보면서 어떤 능력을 가졌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바탕으로 써 봅니다.공략은 인벤으로 "송s하랑"이라는 분이 써주신 걸 참고해서 써보겠습니다.


    >


    아우렐리온솔은이렇게되어있습니다. 마치 블루 드래곤과 매우 닮았어요.?실제로 본 눈처럼 세계관만으로 보면 협곡 안의 챔피언 중 5위 이내에 들아주 강력하고 무서운 챠은프이프니다니다. 제가 봤을 때는 '우주를 배회받는 신' 이런 느낌이었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요.주로 미드로 AP계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문력이 필요합니다.또한유틸성이좋은것으로평가받고있지만난이도가분명히존재하는것은사실입니다.몸에 걸친 작은 별을 조절하지 못하면 딜을 넣기가 쉽지 않으니까요.라인전을 보면 제가 적으로 서울을 만난 적이 여러 번 있는데 별로 어렵지 않았어요.다만, 서로 귀환 타이밍으로 순식간에 보텀에 가 있거나 탑에 가거나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만큼 로밍이 빠르다는 걸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


    언젠가 과인이처럼 한번 눈은 역시 아우렐리온 소룬을 보고 가겠습니다.먼저 주문력을 기반으로 해서 암살자가 아니기 때문에 마법의 영감을 들어주는 것이 현명하겠죠? 특히 난입은 요즘의 정 내용에 핫한 특성이죠. 설명을 보면 한 챔피언은 무엇이든 3대 때리면 이속이 급격히 증가했지만 감소합니다.칫솔은 위에서 내가 썼지만 몸에 항상 별똥별 함께 생긴 3개의 구슬이 돌고 있고 거기에 도착한 적은 전체의 피해를 입습니다. 역시 평타 자체가 원거리입니다.그래서, 이것들을 잘 적용할 수 있다면, 분명 딜 교환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아랫부분을보시면이동속도에힘을써주세요.보조 룬을 보면, 물약에 무게를 두셨네요.아우렐리온 소울은 분명 장점과 단점이 분명한 챔피언인 것 같습니다.잘하는 사람은 사실 무거운데 별로 경험이 없는 적은 그 구슬도 조절하지 못해서 정말 쉽게 이길 수 있거든요.역시 적이 원거리에서 포킹하여 과도한 거리로 두들기는 적이라면 솔이 불리합니다.그래서 라인전은 조금이나마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요.


    >


    2번째로, 동상 레 리온 솔 스킬을 점검하고 보겠습니다.패시브는 3개의 위성의 주위를 공존합니다. 여기에 이른 적은 체력이 달고 피가 25미만에 남은 미뇽은 즉시 죽네요.재밌는 게, 서울은 부시에 숨어 있을 수 없어요. 왜냐하면 돌고 있는 위성이 어차피 밖으로 튀어서 나쁘지 않으니까 와서 다 보입니다.어쨌든 세부에 들어가 Q는 어느 동그란 별을 지정 위치에 날리면서 점점 커져갑니다. 이곳에 도착한 적은 기절합니다.W는 몸 주위에 돌고 있는 위성의 범위를 넓혀 주는 것입니다. 사거리가 매우 넓어지지만, 그 틈으로 들어오는 적에게 데미지를 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적과의 거리를 정스토리 잘 유지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E는 매우 난거리를 스토리 당신에게로 날아갑니다. 벽과 나쁘지 않고 무우물을 통해서 맵에 전 지역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역시 거리도 길기 때문에 미드포탑에서 바텀까지 사용하면 중간 이상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동속도 역시 빨라집니다.) 그러나 깨끗하지 않다. 방향을 바꾸거나 깨끗하지 않다.적에 1발이라도 당첨되면 그 페어에서 멈춥니다.R궁극기 매우 두꺼운 두께의 "레이저 빔"을 발사한다. 그것에 맞은 것은 큰 피해를 입고 담장에 눌려 나쁘지 않으면 잠시 둔해집니다.


    >


    자, 아우렐리온솔 아이템은 정말 간단하게 쓰여져 있습니다만, 저것은 맞습니다.사람들이 볼 때마다 간 것이 2번째 줄에 '핵심'이라고 적힌 세개 보이시죠?그것은 필수이고, 자신의 후에는 귀추를 유동적으로 봐 간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여유가 있고, 팀이 유리하면, 대나무 소리 모자를 벗고 암살 자본의 멀리서 때리는 일이 많다면, 반시, 모래 시계등을 하면 됩니다"저기에 잘 보이던 것이 마법공학(파랑) 아시죠. 이것도 많이 가니까 참고하세요.~로 시작할때는 부패약이 정확히 듣습니다 게다가 본인의 요즘 저기 위의 특성처럼 가면 라인의 유지력이 그리 나쁘지 않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


    그럼 마무리는 동산 래리온 솔 카운터를 보고 끝내겠습니다.제일 먼저 제드가 나왔네요. 이 친구의 경우 3레프이 되는 순간 W E Q콤보를 전체에 있어서 기본 공격까지 한번 긁힌 테 메일핸 파괴력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6레프이 되는 순간 궁전을 타고 와서 점화하면 이길 도리가 없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은 아시겠지만 제주도 궁은 들어오는 순간 앞이 아닌 내 담으로 떨어집니다.여러분이솔이라면Q를빠르게담장에써서기절시키면피해를최소화시킬수있습니다.그래서 카타리나.. 저는 얘가 정말 어색해요. 데미지 살벌합니다. 게다가 초반에 말려도 중반에 아주 강해요.이것 또한 Q가 열쇠입니다. 대충 낭비하면 순보를 타고 날아올 겁니다.피즈는 초반에 장난기를 찍을 확률이 낮아요. 그걸 잘 노려서 데미지를 미리 많이 넣어주는 게 나쁘지 않아요.그러나 6레프 앞으로 원화 콤보에 갈 수 있으므로 참고하고 있습니다.즉, 3명 모두 거리가 열쇠로 Q을 모아주면 살 수 있을 겁니다.


    >


    마지막 플레이 할 때 모습인데 거짓없이잘생겼죠?어쨌든겉모습만보면요. 멋있는 것으로는 아무도 섞지 못하는 것 같아요.역시 웅장한 느낌도 강하게 받지만 실제로는 어쨌든 아우렐리온솔은 꼭 겪어야 하는 챔프다. 그렇기 때문에 봇과 하고 있었는지, 첫 게임에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전을 경험한 후에 랭크를 되돌리는 것이 괜찮습니다. 어쨌든 유익한 문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