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하나 내가 플토 Vs 삼실직원분 저그 알려주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6:19

    이 번과 체력이 다해서 낮잠을 잤어요. 일을 해야 하는데 계속 게으름을 피우고 있군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매캐팅 포스팅하고 있거든요. スター그런데 스타가 하나 빠지기 시작하면 계속하게 되죠. 평소에는 사무실 쪽에서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분이 계시기 때문에 최근 스타를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물론 나도 할 수 없지만...하지만 더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다면 더 좋은 일이잖아요.그럼 경기를 시작해 볼까요? 오상의 날은 제가 프로토스를 했어요.공 바루 오프질롯타이밍그을 막는 것을 알린다고 했지만, 4판으로 저지했죠. 어쨌든 막은 것으로 그랬죠 나는 더블 넥서스의 상태에서 출발하고 남실 장 씨는 3헤쵸리타스타티은의 앞마당이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보면 내가 좀 유리하다고 합니다.


    >


    포토 하나라면 표준 저글링 6마리까지 커버 가능합니다 물론!!! 하나군이 나와 있어야 해요.잠시 후에 제가 말씀드리려고요, 아래 사진을 보면 심 시티가 틀렸어요?저그는 무조건 심 시티 1에서 게이입니다 하는 종족데!! 잊지마세요, 예전에 프로게이머들 중 저그 유저들의 승률이 낮았던 이유가 바로 이근대입니다.심 시티를 되찾고부터 조끼의 승률이 48%까지 유지가 되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더 처참했다.


    >


    내가 질롯에 쳐들어가고 드론 2~3마리 정도 죽이고 저글링도 많이 잡았습니다 질롯은 대략 6기 정도 들었어요 중요한 일이 있는데 질롯랏슈할 때 프로브 1기 정도 타면 3~5마리의 저글링은 2방에 죽어 버리기 때문에 반드시 섞어 주세요.


    >


    망한 심시티의 대표적인 비유흠... 본인 중에서 후반의 영상을 보면 동맥 경화가 일어난 인서개입니다. 폭발하는 거예요. 항상 그렇듯이 심시티는 확실하게 합시다!!


    >


    수비는 꽤 잘하시는데요 근데 아직 후반 운영을 잘 몰라서 일부러 후반까지 끌고 간 거예요 ㅋ


    >


    나는 자원 남으면 보통 포트를 꽂아 버리는 스타 1그 때문에 좀 남으면 무한 멀티 스타 1입니다 초보 때는 정담이 좋고 같은 실력끼리 됐을 때 되게 까다롭거든요그렇기 때문에, 가장 간단한 종족이 프로토스인 것은, 확장전에 포토 공사가 완료되기 때문에 좋겠지요!!


    >


    사실 이 리플을 보면서 놀랐어요.많이 해쳤는데 해는 많을수록 좋으니까요.저도 가끔 해철이가 부족해서 돈이 남는 경우가 있는데 남실장 해철이를 늘리는건 정예기 잘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굉장히 성장할 수 있다고 소견하는 거에요. ㅋ


    >


    >


    다크아칸까지 섞어봤습니다. 프로토슴족의 조합입니다. 요기서리버까지 섞으려고 했는데 그럼 진짜 농락하는 것 같아. 여기까지 했어요.명하나 사무실에 가서 천천히 더 알려드릴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