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개선제 비린내 없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23:19

    >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에서 시끄러운 요즘 건강 관리 잘하세요?우리 아부지는 2달에 1번씩 병원에 가서 혈중 콜레스테롤 검사를 받고 혈압과 함께 콜라 대부분 부분에서 자세히 검진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한 번 혈관 질환으로 쓰러진 적이 있기 때문에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검사를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로 아무리 문제가 되어도 병원에 가는 것이 무섭습니다. 게다가 우리 마을에 확진자가 오니까 그런 게 더 걱정될 텐데 그래서 병원은 다음 달로 미뤄놓고 아무래도 혈액순환 개선제를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번달에 검진을 못가서 이왕이면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사서 계속 관리해 두자 의견이 나오는게 당연하잖아요. 하지만 너무 까다로워 몇 번이나 여기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사 줬는데도 거절 당했어요. 대접하면서 계획에 그대로 남아 있는 걸 보니, 맞지 않는다고 자신이 자신이 있다는 것이 어렵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표준 안 드시는 저보다 말씀하시면 안 될 것 같아요. 검진을 갈 수 없는 동안 어떤 1이 생길지도 모르고, 이제는 나이가 있어 혈액 순환 개선제를 혈압 약 외에 다르게 준비해서 들 필요가 있다고 의견 했습니다.


    >


    그러니까 내가 구입한 것은 뉴트리 코어의 식물성 RTG오메가 3입니다. 아마 아버지가 어려우면 오메가 3를 어떻게 구매했다고? 타이죠? 이것은 비린내 나는 영양제로 유명하기 때문에 저도 한도 이것을 구입할까 생각하고 잘 찾아보고 선택한 것입니다. 고품질로 만들었다면 전혀 이런 부분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괜찮은 저는 3가지 요소를 꼼꼼하게 따져서 구입을 했습니다. 혈액 순환 개선제로 오메가 3를 구입하는 방안이라면 돈 1나의 리뷰를 활용하면서 도움이 많이 될 거에요. 저도 이런걸 모르고 구입했다면 또 아부지가 안먹는다고 했을거에요. 이제 2주째 불만 없이 먹고 있거든요.


    >


    내가 오메가 3를 선택할 때의 기준은 먹기 좋게 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것! 당연히 이 두 가지는 기본 중의 기존이었습니다. 찾아보니까 오메가를 고를 때는 제일 제일 먼저 DHA가 풍부한 식물성 오메가 3를 고르는 것이 좋대요. 보통 오메가 3는 DHA가 가득한 후(후) 긴 식물성과 DHA와 EPA가 나누어 흑사회(후)로 있는 동물성에 나누어 진다고 하는데요. 우리 몸에는 DHA가 EPA보다 더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식물성을 먹어야 되는 거죠.DHA는 충분히 먹어 주게 하면 EPA을 필요한 만큼 몸 속에 충전하고 달라고 하자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심정에 들어가 있었던 거죠.


    >


    저 같은 경우에는 식물성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역시 있었습니다. 동물성은소형어종을활용하기때문에중금속과같은사고가나서비린내나는경우도있다고합니다. 그런데 식물성은 그런 사고가 전혀 없다니 짜기에 민감한 아버지에게 딱 맞았어요. 오메가가 잘못 고르면 속이 울렁거릴 때마다 비린내가 올라올 때가 있대요. 그렇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식물성이 중요하고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에 못지않게 RTG로 고르는 것도 필수였습니다. 오메가 3의 분자 구조는 첫세대 TG, 2세대 EE, 3세대 RTG에서 나 누마가 됩니다. 첫 세대에서는 글리세롤이 풍부하고 흡수율이 높지만 지방이 많고 순도가 moning이라고 합니다. 2세대의 경우에는 지방이 적고 순도가 높지만 글리세롤이 적고 흡수율이 moning은 적과 같은데요.


    >


    3세대 RTG는 이 모든 단점을 보완한답니다. 흡수율도 높고 순도도 높기 때문에 효과도 빠르고 필수인 것입니다. 식물성 RTG를 골라줘야 한대요.


    >


    마지막으로 헥산이 아니라 저온압축추출한 것을 골라주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보통 이런 오메가 3와 같은 기름의 원료로 영양제를 만들 때는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양의 기름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헥산을 많이 사용될 것이라고 밝힌 바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헥산은... 당연히 건강에 해로운 부분이 있을 겁니다. 제품에 안좋은 성분이 남아있기 때문에 별로 추천하는 비결이 아닌데요. 그래서 저온압 착즙 추출한 것을 선택하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실을 들어보니 매우 만족도가 높았어요. 이 3가지 조사하고 선택하면 아빠가 드는데 적격인 것을 발견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


    그러니까 내가 택한 것이 뉴트리 코어의 식물성 RTG오메가 3입니다. 이는 전에 3가지 조건을 만족할 뿐만 아니라, 젤라틴이 아니라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캡슐을 만들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시문 재발 프로그램에서 동물성 캡슐의 비위생적인 점을 지적했는데, 아무래도 이렇게 알려진 걸 부모님께 선물하기는 어렵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기 때문에 매우 안심이 된 것 같습니다.


    >


    여기에 더해 개별 포장까지 되어 있어 완벽했습니다. 오메가는 빛이나 산소, 열과 자주 접촉하게 되면 산패하기 쉽습니다. 산패된 오메가 3는 헥메웅의 냄새가 심한 것은 물론 여기에 다시 건강하게 하는 성분까지 생겨서 피해야 하나요.


    >


    개별 포장되어 있으면 개봉 전에는 빛과 산소를 완벽하게 차단하셔서 한알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알약을 붙어 열이 생성하는 1은 없습니다. 위생적으로도 훌륭하고 휴대성도 좋기 때문에 여러모로 장점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만족도 높게 아버지께 드렸습니다. 원래는 보시고 영양제 자신감의 표정이었는데요. 먹는 방법이 자신의 알약 크기 등을 설명하면 호감이 갑니다. '여러번 먹을 필요 없어서 좋겠다~' 하셨는데 이건 혈액순환 개선제로 구매해 준 거니까 빼먹지 마. 꼭 드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밥상에 놓고 잘 먹는지 매번 체크했어요. 일석 섭취 후에는 반드시 1알씩 드셨습니까. 한번에 1알씩 먹는 것이 정량입니다. 오메가는 기름진 섭취를 한 후에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이걸 아버지께 말씀드렸더니 꼬박꼬박 드셨어요.그런 거 보면 정말 예전보다 잘 먹네요. 하고 싶었습니다만.


    >


    알약도 작고 먹기 쉽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비린내 같은 글재주도 전혀 없고 당연히 불편한 요소도 없겠죠? 그동안 영양제를 잘 안 먹어서 걱정이었는데 이제서야 한 방이 놓여 있네요.


    >


    그래서 항상 예의 참고로 해서 부모님의 노화는 자신의 혈액순환과 관련된 영양제가 필요하다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꾸준히 먹는 영양제라면 효과는 당연하고, 비린내가 전혀 없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예요. 그래서 그런 사실 참고해서 좋은 오메가 3꼭 뽑아 드셨으면 좋겠네요. 이미 설명한 3개는 매우 매우 매우 중요한 이야기니까 꼭 기억하고 두고 오메가 뽑을 때 적용하면서 파라프입니다. 혈액 순환 개선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